경우의 수가 뭐죠? 6승 1패 단독 1위로 박진유 결승 진출

▣ 8강 7회차 3경기 1세트 강덕인 vs 박진유(승)

초반부터 모든 탈출기를 사용하며 치열한 승부를 펼치는 양 선수. 먼저 콤보를 쏟아낸 것은 박진유였다. 그림자 침입으로 은신을 따낸 뒤 척추찌르기를 활용해 공격을 쏟아냈다. 은사 거리가 부족해서 완벽한 콤보는 이어지지 않았지만 공세는 멈추지 않았다. 순식간에 강덕인의 생명력이 줄어들었고, 재차 은신에 성공한 박진유가 공중콤보를 이어가면서 승리를 따냈다.


▣ 8강 7회차 3경기 2세트 강덕인 vs 박진유(승)

강덕인이 경공전에서 승룡각을 이용해 박진유의 탈출기를 빼내는데 성공했다. 권무와 붕권 연계 이후 박진유를 강력하게 압박한 강덕인이 큰 피해를 누적시키면서 크게 유리해졌다. 하지만 암신의 움직임은 상황을 뒤집어낼만큼 뛰어났다. 그림자 침입으로 은신을 따낸 뒤 맹렬한 공격으로 생명력을 순식간에 뒤집어냈다. 이후 탈출기를 놓고 벌어진 심리전에서 유리한 고지에 오른 박진유가 나무토막으로 은신을 재차 따내고 불리했던 경기를 뒤집어내 승리했다.


▣ 8강 7회차 3경기 3세트 강덕인 vs 박진유(승)

마지막 세트는 순식간에 끝났다. 초반 나무토막으로 은신에 성공한 박진유는 강덕인의 탈출기를 견제하기 위해 현란한 움직임을 보이면서도 꾸준히 피해를 누적시켰다. 강덕인이 버티다 못해 탈출기를 사용해보았지만 박진유가 이를 예상하고 횡이동으로 저항해내면서 승부가 갈렸다. 다시 한 번 척추찌르기를 사용해 기절을 꽂아넣고 생명력이 얼마 남지 않은 강덕인을 쓰러뜨린 박진유가 결승 진출을 확정지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