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가 자사의 하반기 신작 모바일 RPG '거신전기'(개발사 스노우폴게임즈 공동 대표 이건중, 주민석)의 비공개 시범 테스트(이하 CBT)를 진행한다.

이번 CBT는, 한 편의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일러스트와 그 동안 공개된 영상 자료들 만으로 게이머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거신전기'의 본격적인 첫 행보로, 오는 18일까지 8일 간 진행된다.

기존 CBT 참가 신청자들의 경우 문자 메시지로 수신된 게임 다운로드 URL로 접속하면 되며, 일반 참여자들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거신전기’를 검색하거나, 다운로드 링크를 통해 게임을 설치 후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번 CBT는 안드로이드 사용자만 참여 가능하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이번 CBT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CBT에 참가하는 유저 전원에게 무기상자, 장비상자를 지급하며, ‘래서’를 일정 랭크 이상 초월시키면 초월석, 크리스탈 등 풍성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래서’를 5랭크 초월시킨 유저 중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을 추가 증정한다.

CBT 기간 중 거신 ’카라스’를 획득하는 모든 유저들은 게임이 공식 론칭하면 ‘이벤트 거신’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얻을 수 있다. 게임 홍보 영상을 공유하는 경우에도 캐시를 지급하고, 참여한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커피 기프티콘을 추가로 증정한다.

한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이번 CBT 시작과 함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게임의 스크린샷도 최초 공개했다. 거대한 거신과의 교감과 화려한 전투신 등 다양한 콘셉트의 콘텐츠들이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올 하반기 공식 출시 예정인 '거신전기'는 주인공이 봉인된 거신의 힘을 모아 빼앗긴 왕국을 되찾아가는 서사적 스토리와 세계관을 담은 압도적 스케일의 액션 RPG로, 한 편의 애니메이션을 연상케 하는 감성적 동화풍의 비주얼이 특징이다.

기존 RPG에서 경험할 수 없었던 차별화된 전투와 시스템을 앞세워, 올 하반기 모바일 RPG 시장의 기대작으로 주목 받고 있다.

'거신전기' 개발사 스노우폴게임즈는 기술과 RPG 개발 노하우를 겸비한 실력 있는 개발사로, 개발 스텝들 모두 국내 주요 게임기업 등에서 모바일과 PC 게임 개발에 참여한 베테랑 멤버들로 구성돼 있으며, 기타 게임 정보를 비롯한 CBT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