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구름컴퍼니


구름컴퍼니(대표 전상현, 임학진)는 13일, ‘탈 for Kakao’가 ‘통합 서버 쟁탈전’을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탈 for Kakao’는 중국 역사 속 실화를 기반으로 한 탄탄한 스토리와 실제 무공을 배우는 것 같은 다양하고 깊이 있는 성장 시스템, 그리고 끝이 없는 방대한 콘텐츠로 인기몰이에 성공한 무협 MMORPG로, 지난 7월 말에 출시한 이후 지속적으로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원스토어 인기 순위 상위권에 입상하며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은 ‘통합 서버 쟁탈전’이다. 청룡, 백호, 주작, 현무, 기린의 5개 성을 무대로 펼쳐지는 ‘쟁탈전’은 최대 16개 방파가 동시에 참여 가능한 대규모 콘텐츠로, 여러 차례의 치열한 경쟁에서 승리한 방파에게는 푸짐한 보상과 함께 화려한 기간제 칭호가 상품으로 주어진다.

또한 41레벨부터 참여 가능한 신규 던전 ‘열혼 전장’ 도입, 주간 전투력 상승 랭킹 시스템 추가, 내공을 강화 할 수 있는 자력 시스템 추가, 6종의 신규 도감 추가, 추가 인벤토리 확장 시스템인 ‘금고’ 도입, 장비 최대 품질 상향, 일일던전 뒤집기 보상 추가 등 다채로운 신규 콘텐츠와 유저 편의를 고려한 각종 시스템도 함께 업데이트 되었다.

한편, ‘탈 for Kakao’ 공식 커뮤니티에서는 오는 14일부터 광복 70주년 이벤트가 개최될 예정이다. 게임 내 채팅에서 ‘광복 70주년 기념’ 문구를 입력하고 게시판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도미노 포테이토 피자 세트, 해피머니 온라인 상품권, 500예금 등 푸짐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탈 for Kakao’의 상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공식 카페, 구름컴퍼니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