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5일(토)에 진행 된 블소 토너먼트 2015 시즌2 결승전 현장에서 차후 업데이트 정보가 공개됐다.

9번째가 될 신규 직업을 포함, 펫의 일종인 수호령이 추가되며 검은 마천루 전 보스 등장, 새로운 보스 몬스터의 모습과 함께 6막 이후 멈춰있던 에픽 스토리가 다시 시작 될 예정임을 암시했다.

신규 직업은 타격류 스킬을 사용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특이한 것은 원거리에서도 적 대상을 타격하는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는 것. 짤막한 전투 영상으로만 공개되어 직업명 및 등장 시기에 대한 것은 아직 밝혀지지 않고 있다.

캐릭터 주변을 맴도는 수호령을 거닐 수 있게 된다. 영상에서는 염화대성과 흑신시가 먼저 공개되어 그 귀여운 모습을 보여주었다. 수호령은 중국에서 먼저 공개되었던 콘텐츠로, 각 지역을 대표하는 보스 몬스터들이 작은 펫과 같이 묘사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최근 공개 된 정보에 따르면 회복 계열과 같은 효과를 제공하는 것도 확인된 바 있다. '흑신시 수호령'은 토너먼트 시즌2 결승전 현장을 양일 방문했던 관람객에게 모두 지급된다.

검은 마천루의 모든 보스가 공개된다. 사전에 공개 된 바 있던 촉마왕의 모습이 다시금 등장하며, 두 번째 보스 사안장군까지만 열려있는 검은 마천루의 이후 지역이 열릴 것임을 암시했다.

신규 보스로 보이는 몬스터의 모습도 일부 공개됐다. 머리가 여럿 달린 불상의 모습이나 거대한 갑주를 걸친 모습. 이외 끝없는 한계의 시험장이라는 문구와 함께 무신의 탑과 비슷한 배경의 던전도 모습을 드러냈다. 새로운 스토리도 있다. '다시 시작되는 여정'이라는 캐치 프레이즈와 함께 새로운 팔부기재들에게 붙잡힌 어린 진서연의 모습이 등장하는 등, 6막 이후 멈춰있었던 에픽 퀘스트 스토리가 재개될 것으로 보인다.

수호령의 등장과 마천루의 모든 지역 개방은 오는 8월 19일(수)에 이루어지며, 차후 업데이트 일정은 별도 공지 될 예정이다.

▲ 오는 19일 수요일, 검은 마천루의 보스가 공개될 것으로 보인다

▲ 수호령 시스템이 추가되어 펫을 거느릴 수 있게 된다



▲ 신규 보스로 예상되는 몬스터들의 모습

▲ 무신의 탑 확장or새로운 탑의 등장?

▲ 멈춰있던 메인 스토리가 드디어 재개된다

▲ 9번째 직업의 등장이 예고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