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8일(화)부터 오는 9월 15일(화)까지 PvP 전용 장비를 수월하게 마련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연패 세력에 강력한 능력치를 부여하는 와신상담 버프의 등장으로 점차 열기를 띄고 있는 세력전, 그리고 개편을 거듭하고 있는 전장, 1:1 결투장 시스템 등 다양한 방법으로 PvP를 즐길 수 있게 됨에 따라 PvP 장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하지만 50레벨 PvP 아이템 세트를 얻기 위해 필요한 명예 점수의 필요량은 어마어마한 수준, 오랜 기간 꾸준하게 PvP 콘텐츠에 참여해야 하지만 24시간 PvP 콘텐츠를 즐길 수는 없기에 이마저도 쉽지는 않아 PvP를 즐기고자 하는 유저들에게 있어 높은 문턱으로 작용해 왔다.




이벤트 기간 중에는 대장벽 지역 내의 각 세력 캠프 명예 점수 상인을 통해 희귀 등급 PvP 장비인 텐라이III 세트와 영웅 등급 PvP 장비 에켈리아III 세트를 점수가 아닌 Alz와 이벤트 주화만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매 주 금~일에는 접속만 해도 PvP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보급상자를 하나씩 지급한다.

이벤트 주화는 대장벽 내의 필드와 헤테로 던전에 등장하는 몬스터를 사냥해 얻을 수 있기에 이벤트 기간 동안 꾸준하게 대장벽 지역 몬스터를 처치해 이벤트 주화를 넉넉히 확보해 두는 편이 좋다.

PvP 보급상자는 캐릭터 귀속 아이템으로, 거래소를 통해 거래할 수 없다. PvP 보급 상자에서는 텐라이III 세트와 에켈리아III 세트를 합쳐 총 15종중 하나의 장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텐라이III 세트는 일정 확률로 +0~+5강화된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며 에켈리아III 세트는 강화된 아이템이 나오지 않는다.




레벨이나 장비 등의 준비 부족으로 대장벽 지역에서의 사냥이 아직 어렵다면, 주말 접속으로 매일 PvP 보급상자를 하나씩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놓치지 말자. 금요일과 토요일, 일요일에 1분 이상 캐릭터 접속 시 해당 캐릭터의 우편함으로 PvP 보급상자가 지급되며 Alz와 이벤트 주화로 교환하는 상자와 동일하게 텐라이III 세트와 에켈리아III 세트를 획득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한 달간 진행되는 PvP 장비 대방출 이벤트 기간 중에는 모든 전장에서 획득할 수 있는 명예 점수가 50% 늘어난다. 이렇게 얻은 명예 점수는 PvP 장비 교환이나 젬, 펫 훈련서 등의 아이템 교환에 사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