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의 ‘리니지’가 19일부터 ‘증명의 날: 테베라스 지배전’ 이벤트를 시작한다. 이번 이벤트는 9월 2일까지 2주간 진행한다. 7월부터 진행 중인 ‘아이템 백’ 프로모션의 마지막 이벤트다.

테베라스 지배전(이하 지배전)은 지난 6월 공개한 대규모 서버 통합 전장이다. 전장은 ‘테베라스’ 지역을 배경으로 한다. 지배전을 통해 최대 3개의 서버가 하나의 전장에서 만나 전투를 펼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하루에 두 번 지배전이 진행된다. 피라미드 중심부로 돌파해 아군 진영의 ‘지배석’ 3개를 활성화하면 승리한다.

이번 이벤트는 60레벨 이용자(기존 65레벨)부터 참여할 수 있다. 지배전에 참여한 리니지 이용자는 경험치 뿐만 아니라 희귀 아이템(전설급 무기, 상위 마법서 등)도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 소식을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공유한 이용자는 아이템(버프 코인)을 받는다. 전체 응모자 중 10명을 추첨해 ‘리니지 키보드(모델명: 리니지 NKEYBOARD)’를 추가 증정한다. 최종 1~3위 승리 서버를 예측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5명도 ‘리니지 키보드’를 받을 수 있다.

'테베라스 지배전' 이벤트와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