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산성 밀리언 아서'가 올해 한국 서비스를 종료한다.

모바일 카드 배틀 게임 '확산성 밀리언 아서'가 한국 서비스 종료를 발표했다. 서비스 종료 예정 일자는 오는 10월 30일로, 이는 서비스를 시작한지 약 2년 10개월째를 채우는 시기다. 한편 이에 앞서 일본 버전, 속칭 '일밀아'의 경우 올해 3월 30일을 기해 서비스를 종료한 바 있다.

서비스 종료 공지는 '확산성 밀리언 아서' 게임 내 시작 공지와 게임 홈페이지를 통해 공시되었으며, 앱 다운로드 및 신규 결제는 오는 8월 31일을 끝으로 불가능해질 예정이다. 다만 이미 보유중인 게임 내 재화를 소비하는 것은 제약이 없으며, 신규 현금결제만 차단된다. 또 for kakao 버전 역시 동일하게 종료된다.

'확산성 밀리언 아서'는 지난 2012년 말 액토즈 소프트(현 아이덴티티모바일)에 의해 한국에 정식 런칭 되었으며, 상당한 인기를 모으며 '모바일 카드 배틀 게임 붐'을 이끌었다. 한편 아이덴티티모바일은 지난해 일본에서 출시된 '확산성 밀리언 아서'의 정식 후속작인 '괴리성 밀리언 아서'를 올해 6월 4일 국내시장에 선보인 바 있다.

밀리언아서 서비스 종료 안내

안녕하세요
가장 아름다운 판타지 밀리언아서 입니다.

지난 2012년 12월 이 후 2년 8개월째 서비스가 되고 있는 밀리언아서가 2015년 10월 30일부로 서비스를 종료하게 되었습니다.

고객 분들께 종료 소식을 전해 드리게 되어 송구스러운 마음이며, 현재의 상황에서 더 이상 고객분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컨텐츠 유지 등이 어려울 것으로 판단되어 부득이하게 서비스 종료라는 결정을 하게 되었으니 부디 깊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그 동안 밀리언아서를 사랑해주시고 성원해주신 모든 고객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서비스 종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와 같이 참고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서비스 종료 일시
- 2015년 10월 30일(금)
앱 다운로드 및 결제 차단 일시
- 2015년 8월 31일(월)
※ 서비스 종료로 인한 환불에 대한 안내는 추후 별도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기존에 설치된 고객님들께서는 서비스 종료일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 신규 결제만 차단되며, 보유한 재화나 아이템은 서비스 종료 시점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안내해 드린 내용을 꼭 참고하여 이용에 착오가 없으시길 바라며, 더욱 나은 서비스로 고객 분들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