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O 타이거즈가 깔끔한 한타를 토대로 상대를 연거푸 제압, 블라인드 모드를 이끌어냈다. 치고 받는 난타전 속에서 KOO 타이거즈의 한타 집중력이 돋보였다.


위기에 몰린 KOO 타이거즈는 '고릴라' 강범현의 필승 카드인 서포터 케넨을 선택했다. 이에 kt 롤스터는 정석적인 조합에 빅토르를 상대하기 좋은 미드 아리를 조합했다. 이번 세트가 마지막이 될 수 있었던 만큼, 양 팀의 부스에는 긴장감이 감돌았다.

kt 롤스터가 초반부터 상대 봇 라인에 압박을 가해 후퇴시킨 뒤 빠르게 드래곤을 가져갔다. KOO 타이거즈도 상대의 공격적인 움직임을 잘 받아쳤다. 비슷한 상황 속에서 KOO 타이거즈가 봇 라인 한타에 더 빠르게 합류, 확실한 이득을 취했다.

어느덧 경기는 중반을 향했고, 양 팀 간의 난타전이 이어졌다. kt 롤스터는 자신들의 정글 지역에 난입한 상대를 연달아 제압하며 분위기 반전에 성공했다. 곧바로 이어진 탑 타워 다이브에서도 좋은 결과를 만들었다. 그러자 KOO 타이거즈는 드래곤을 사냥하던 상대의 뒤를 제대로 노려 한타 대승을 거뒀다. '호진' 이호진의 그라가스가 다수의 상대 챔피언을 튕겨냈고, '스멥' 송경호의 피즈가 후퇴하는 상대를 끝까지 추격했다.

네 번째 드래곤 타이밍에 KOO 타이거즈가 승기를 제대로 굳혔다. '나그네' 김상문의 아리가 재빨리 파고들어 상대를 끊어내려 했지만, KOO 타이거즈의 반격이 매서웠다. '고릴라' 강범현의 케넨이 절묘한 위치에서 궁극기를 시전했고, 거기에 잘 성장한 피즈의 화력이 더해졌다. 곧바로 바론 버프를 몸에 두른 KOO 타이거즈는 더욱 강하게 상대를 압박했다.

불리한 상황을 맞이한 kt 롤스터도 있는 힘을 다해 수비하며 역전 시나리오를 쓰려 했다. 그러자 KOO 타이거즈는 바론 지역으로 상대를 유인해 바론 사냥에 성공하며 변수를 차단했다. 결국, 탑 라인에서 열린 한타 대승을 거둔 KOO 타이거즈가 4세트 승리를 차지했다.

※ 선수에 대한 과도한 비방 욕설은 통보없이 삭제되며 이용 제재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