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는 리얼 온라인 테니스게임 ‘골드슬램’ 의 오픈베타테스트를 기념해 진행하고 있는 '초대박 경품 스매시’ 의 1호 스쿠터 당첨자를 선정하여 22일 경품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1호 스쿠터 당첨자로 선정되어 150만원 가량의 스쿠터를 선물로 받은 여대생 궁지혜(21살)씨는 평소 스포츠 게임을 좋아해 골드슬램의 사전테스트부터 꾸준히 게임을 즐기는 골드슬램 매니아로 행운의 1호 스쿠터 주인공이 되었다. 궁지혜씨는 “ 좋아하는 게임도 하고, 갖고 싶었던 스쿠터도 받게 되어 너무 기쁘다. 골드슬램을 즐겨하는 모든 게이머들이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즐거움을 누렸으면 좋겠다.” 고 말했다.


오픈베타테스트를 기념해 진행되고 있는 '초대박 경품 스매시’ 는 친구추천하기와 5승 달성 이벤트 등을 통해 이번에 1호 당첨자에게 증정한 스쿠터를 비롯해 신형 PSP, 아베크롬비 셔츠 및 피자헛 상품권 등을 지속적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 11월7일 오픈베타서비스를 시작한 골드슬램은 실사풍의 수준 높은 그래픽과 극한의 타격감이 특징이며 사전 테스트 때보다 강화된 경기 시스템과 테니스 구질별로 특화된 캐릭터를 선보이고 있다. 드래곤플라이측은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의 재미를 더욱 살릴 예정이다.


골드슬램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골드슬램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골드슬램 공식홈페이지 바로가기





Inven Vito - 오의덕 기자
(vito@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