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연스


모바일 게임 개발사 '연스'는 비주얼노블(미연시) 게임 ‘런 투 위시: 어센트’를 8월 28일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출시했다. 피쳐폰 시절부터 다수의 비주얼 노블과 SNG, 캐주얼 게임 등을 만든 개발진의 노하우가 집약 된 비주얼 노블 게임 신작을 선보인다.

연스의 신작 ‘런 투 위시: 어센트’는 자사의 디지털 소설이었던 ‘런 투 위시’의 스토리를 기반으로 재 탄생한 히로인 공략형 멀티 엔딩 비주얼 노블이다.

아름답고 개성 넘치는 5명의 히로인 공략을 통해 총 10챕터의 본편, 5챕터의 2nd 스토리 및 에필로그, 22개의 엔딩이라는 모바일 비주얼노블에서 좀처럼 보기 힘든 볼륨을 제공하며 예상 플레이 타임은 16~18시간이다.

주요 스토리는 육상 특기생으로 대학 진학을 희망하는 고3 소년 채건욱과 5명의 아름다운 미소녀들이 얽히며 벌어지는 꿈을 쫓는 청춘들의 좌충우돌 하이스쿨 로맨스다.

주요 특징

- HD 화질로 더욱 선명해진 고해상도 그래픽
- 90여장에 달하는 이벤트 CG, 등장인물들의 다양한 의상과 포즈 및 헤어스타일
- 스토리에 몰입감을 더해주는 40여개의 풍성한 BGM
- 스마트폰에 최적화 된 편의성을 강화한 인터페이스
- 수집욕을 자극하는 콜렉션 기능(프로필, 갤러리, 뮤직, 엔딩)

런투위시 어센트는 장르 특성상 패키지 게임 형태를 취하고 있으며 별도의 체험 버전 없이 무료 다운로드 후 1화까지 이용 가능하며 이후 스토리는 1회 결제 후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다.

‘런 투 위시: 어센트’는 당분간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 컨텐츠 및 특전 CG를 제공하는 등의 유저 혜택을 계속해서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