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퍼유니버스' 플레이 영상]


금일(9일) 알파테스트를 시행한 '하이퍼유니버스'의 실제 플레이 영상을 공개합니다.

씨웨이브 소프트가 개발하고, 넥슨이 퍼블리싱하는 '하이퍼유니버스'는 횡스크롤 액션과 AOS를 접목한 점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NC소프트의 'MXM'이나, 블리자드의 '히어로즈 오브 스톰'과 유사하게 세계관을 넘나드는 개성파 캐릭터들이 등장하는데요, 특기할 점은 위의 두 게임과는 다르게 기존의 게임 세계관을 병합한 것이 아닌 독자적인 세계관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번 알파테스트에서는 총 24종의 캐릭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엘프부터 전대물 히어로까지, 김범 아트디렉터의 손을 거친 24종의 개성 있는 캐릭터들은 각자 일러스트에 드러나는 개성만큼이나 매력적인 스킬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이번 알파테스트에서 공개된 전장인 '드래곤의 둥지'는 지하 3층, 지상 4층으로 이루어진 복층형 전장으로, 각 팀의 본진 및 타워가 결집해 있는 1층을 제외한 나머지 층에는 중립형 몬스터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중립형 몬스터들을 처치하며 얻게 되는 골드와 경험치, 아이템 등을 이용해 전장을 유리하게 이끄는 것은 여느 AOS와 다르지 않습니다. 각 층은 사다리, 점프대 또는 포탈과 같은 장치를 이용해 자유롭게 오르내릴 수 있어 잘 이용하면 전투에서 유리한 위치를 점할 수도, 위급할 때 재빨리 도망칠 수도 있습니다.

안타깝게 이번 알파 테스터 자격 획득에 실패하신 유저 분들, 게임플레이가 구체적으로 어떻게 흘러가는지 궁금한 분들이라면, 지금 기사에 첨부한 영상의 플레이 버튼을 눌러보시길 바랍니다.

'하이퍼 유니버스'의 알파 테스트는 오는 9월 13일(일)까지 진행되며, 넥슨 가맹 PC방에서는 누구나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