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주간의 재미를 책임질 9월 3주차 영웅 로테이션이 돌아왔습니다!

이번 로테이션은 최근 CP 아이템 트리로 엄청난 흥행을 하고있는 복스와 강력한 CP 누커 셀레스트를 포함합니다. 이 두 영웅은 공통점이 있습니다. 바로 '한 방'에 모든 것을 거는 것입니다. 복스와 셀레스트 모두 한타 때 궁극기를 맞추냐 못 맞추냐에 따라 엄청난 존재감의 차이를 보이죠.

언급된 두 '폭딜 남매'를 제외하고도 캐서린, 글레이브, 아다지오 등 정글에서도 활약할 수 있는 영웅들이 충분히 포진해있습니다. 지금 바로 베인글로리를 플레이 해보세요!


▲ 9월 3주차 영웅 로테이션!



■ '있어 봐!' X, '죽어 봐!' O, CP 복스!



복스는 '하이브리드' 영웅의 결정체라고 볼 수 있습니다. CP, WP 아이템 트리를 가릴 것 없이 소화해내며 각 아이템 트리마다 장단점이 분명하게 존재합니다. 하지만 얼마 전 공진 버프 이후 CP 복스를 선택하는 경우가 많아졌습니다. 복스 출시 초창기에도 이러한 붐이 불기는 했지만 너프 이후 약간 사그라든 열기가 다시 한 번 올라오고 있는 것이죠.

CP 복스의 경우 여타 마법사형 영웅들보다 생존력이 매우 뛰어난 편입니다. '음속 돌파'를 이용해 상대의 접근을 피할 수도 있고 가까이 붙은 적들은 '음파'의 이동 속도 감소 효과에 의해 허우적거리다 죽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긴 편에 속하므로 초반에는 그 진가가 잘 드러나지 않다가 중후반까지 무난한 성장을 이뤘다면 엄청난 존재감을 뽐낼 수 있게 됩니다.


▲ 이게 다 복스딜!


CP 복스의 강력함은 여기서 끝나지 않습니다. 궁극기인 '있어 봐!'의 광역 대미지와 침묵 효과는 베인글로리 내에서도 손에 꼽을 정도이며, 투사체 속도도 매우 빠르기 때문에 조준만 잘할 수 있다면 상대하는 입장에서 대처하기도 매우 난감합니다. '있어 봐'->'음속 돌파' 콤보를 후반 단계에서 버틸 수 있는 영웅을 일부 퓨어 탱커들을 제외하고는 찾아볼 수 없을 정도입니다.

하지만 단점 또한 명확합니다. '있어 봐!'에 대부분의 딜을 의존하기 때문에 빗맞혔을 경우 리스크가 매우 크며 레인전 단계에서 딜 교환을 할 수단이 마땅히 없기 때문에 소극적인 레인전을 펼치게 될 가능성이 매우 큽니다.

하지만 이러한 단점은 팀과의 협동을 통해 충분히 극복할 수 있는 부분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대회에서도 인기 픽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는 것이겠죠. 시원시원한 딜과 스타일리시한 플레이를 원하신다면 이번 주에 꼭 복스를 선택해 플레이해보세요!


복스, 이런 분께 추천합니다.

■ 강력한 폭딜을 원하시는 분

■ 미남

■ '죽어 봐!'



■ 가게 두어라, 셀레스트!!



셀레스트는 일명 '짤짤이'라고 불리는 '초신성'을 이용해 적에게 꾸준한 위협을 주고 궁극기인 '유성 폭풍'을 통해 엄청난 딜을 쏟아붓는 영웅입니다. 앞서 언급한 복스와 다른 점이라고 한다면 셀레스트의 경우 생존기를 포기하는 대신 복스보다 더욱 강력한 폭딜을 가졌다고 볼 수 있습니다. 생존기가 매우 중요시되는 대회 무대에서도 자주 얼굴을 보이는 것을 보면 그녀가 얼마나 강력한지 알 수 있습니다.

셀레스트의 주력 딜 스킬인 '초신성'의 진가는 바로 두번 째 타격에서 빛이 발합니다. 첫 번째 사용 시 지면에 조그마한 별이 생기는데 이 위에 다시 '초신성'을 사용하게 되면 범위와 대미지가 비약적으로 상승하게 됩니다. 셀레스트가 무엇을 하는지 뻔히 보이는 레인전 단계에서는 맞추기 힘든 것이 사실이지만 3:3 난전 상황에서 매우 유용하게 쓸 수 있습니다.


▲ 마법 소녀의 강력함!


궁극기 또한 매우 매력적입니다. CP 아이템만 충분하게 받쳐준다면 스치기만 해도 상대에게 엄청난 대미지를 주며, 맵 끝까지 날아가기 때문에 한타 단계에서 설사 적을 놓치더라도 '유성 폭풍'이 있다면 문제없습니다. 도망치는 적의 등 뒤로 '유성 폭풍'을 사용해 킬을 따낼 때의 쾌감은 플레이해보지 않고서는 절대 느낄 수 없는 셀레스트만의 묘미입니다.

여타 영웅들과 똑같이 셀레스트에게는 단점이 존재합니다. 바로 생존기의 부재입니다. 강력한 딜링 능력을 갖춘 대신 베인글로리 대표 '뚜벅이'+'유리몸'을 담당하는 영웅이기도 합니다. '타카'와 같은 강력한 암살자형 영웅들에게 잘못 걸리는 날에는 스킬 한 번 못써보고 비명횡사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셀레스트를 플레이할 수밖에 없습니다. 베인글로리에서 가장 아름다운 영웅이며 대미지 하나만큼은 아무도 따라올 수 없기 때문입니다. 지금 바로 마법소녀 셀레스트를 플레이해보세요!


셀레스트, 이런 분께 추천합니다.

■ '한 방' 딜을 원하시는 분

■ 미소녀

■ 천문학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