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장이 매우 소란스러워서 녹음 상태가 좋지 않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 '도쿄제나두' 시연 영상 ]


⊙개발사: 니혼 팔콤 ⊙장르: RPG ⊙플랫폼: PS Vita ⊙출시: 2015년 9월 30일


팔콤의 신작 RPG, '도쿄제나두'도 이번 TGS2015 현장에 출전했습니다. '도쿄제나두'는 '제나두' 시리즈가 아니라, 팔콤이 11년만에 선보이는 완전한 신규 프랜차이즈입니다. 게다가 팔콤의 작품으로서는 처음으로 현대를 배경으로 하고 있죠. 팔콤의 '도쿄제나두'는 소니의 부스에서 시연이 가능했는데, 단 네 개의 기기만 시연할 수 있어서 그런지 대기열이 꽤 길었습니다.

이번 TGS에 참전한 시연 버전에서는 약 15분가량의 시연이 가능했습니다. 시연 버전에서는 2명의 페어로 구성된 3개의 팀 중 한 팀을 골라 전투를 즐겨볼 수 있었죠. 시연을 마치고 나면 기념으로 '도쿄제나두' 클리어 파일을 증정하기도 했습니다.

'도쿄제나두'는 PS Vita 독점작입니다. 거기에 그동안 '영웅전설: 섬의 궤적' 시리즈에 참여한 메인 AD가 제작에 참여한 것이 알려지면서, 일본에서는 올해 PS Vita 플랫폼 최고의 기대작 중 하나로 꼽히고 있죠. '도쿄제나두'는 2015년 9월 30일, 일본 발매가 결정되어 있으며 아쉽게도 국내 발매 소식은 따로 언급되진 않았습니다.

▲ '도쿄제나두' TGS 트레일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