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코스모스엔터테인먼트



코스모스엔터테인먼트은 자사에서 서비스 하는 2D MMORPG ‘온라인삼국지2’의 신규 서버 '환율'을 9월 24일 저녁 8시에 오픈 한다고 밝혔다.

‘온라인삼국지2’ 는 지난 6월 18일 대규모 CASH 지급 이벤트와 함께 신규 버전인 '인연' 서버 버전을 공개 했으며, 사용자와 소통을 통해 리뉴얼 버전의 완성도를 높였다.

신규 서버 환율 오픈과 함께 아이템매니아(아이엠아이, 대표 이정훈)와 콜라보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이템매니아와의 콜라보 이벤트를 통해 아이템매니아가 운영하는 소셜커머스 ‘싸다프라이스’에서
온라인삼국지2 Cash 를 구매 할 경우 30% 할인 된 가격에 구매 할 수 있다.

추가로, 아이템매니아와 싸다프라이스 회원만 사용할 수 있는 '추가 경험치 버프 아이템'을 선착순으로 지급하는 이벤트와 '화친부' 아이템을 30%할인 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싸다프라이스에서 지급 받은 추가 경험치 버프 아이템은 24일부터 온라인삼국지2 신규 서버 '환율'에서 사용할 수 있다.

김옥진 대표는 “점차 축소 되고 있는 게임 회사들과, PC MMORPG 시장에서 돌파구는 다른 회사와의 협업이라고 생각한다. 아이템매니아는 국내 최대 게임 아이템 거래 중개 사이트이며, 사용자들로부터 신뢰가 높은 곳으로 알고 있다. 이번 콜라보 이벤트를 계기로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로 신규 사용자와 복귀 사용자의 유입이 시발점이 될 것으로 기대 한다.” 라고 전했다.

“온라인삼국지2”의 자세한 소식과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