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엔피게임즈는 자사가 2015년 하반기 서비스 예정인 초대형 블록버스터 MMORPG ‘크로우’의 CBT 사전모집을 금일(24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초대형 블록버스터 모바일 MMORPG ‘크로우’는 인류 최후의 보루인 마지막 땅을 노리는 어둠의 세력과 인류의 사투를 탄탄한 스토리로 풀어낸 게임으로, 거대한 스케일의 세계관 속 유려한 그래픽과 생동감 넘치는 액션, 다양한 콘텐츠로 중국과 대만 출시 후 앱스토어 상위권을 점령하면서 흥행성을 입증한 수작이다.

2015년 하반기 기대작으로 꼽히며 많은 유저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크로우’는 CBT 사전모집을 시작해 유저들에게 게임을 첫 공개하기 위한 준비 작업에 박차를 가한다. 기념 이벤트 또한 진행되어 사전모집 신청 시 300다이아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50명)를, 공식 카페에 오픈 축하 댓글을 작성하면 선착순 100명에게 100다이아 쿠폰, 무작위 선정된 50명에게 온라인 문화상품권 5천원권을 지급한다.

이를 기념하여 ‘크로우’는 CG영상을 공개해 게임에 대한 유저들의 높은 관심에 힘을 보탤 계획이다. 영상은 파이터와 드래곤의 혈투를 그리고 있으며, 마치 판타지 블록버스터 영화를 보는 듯한, 온라인 게임에 견주어도 손색없을 완성도의 그래픽과 캐릭터들의 부드러운 움직임이 돋보인다.

이엔피게임즈 박선임 PM은 “이엔피게임즈의 초대형 블록버스터 MMORPG 크로우가 금일부터 CBT 사전모집을 시작하고 유저분들과 만날 채비를 한다”며, “사전모집으로 다양한 혜택 받으시고 블록버스터급 스케일과 액션으로 무장한 크로우에 많은 기대 바란다”라고 전했다.

‘크로우’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티저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