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플은 1일 인기 3D AOS 대전액션게임 ‘사이퍼즈’에 신규 캐릭터 ‘광대 라이샌더’를 업데이트했다.

지난 8월 그래픽 업그레이드 ‘HD 프로젝트’ 프로모션 영상을 통해 처음 모습이 공개된 ‘라이샌더’는 겉으로는 밝게 웃지만 속은 텅 비고 슬픔이 가득한 캐릭터 설정으로 출시 전부터 유저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또한 지금껏 사이퍼즈에 없었던 독특한 ‘탄성 게이지(Gauge)’ 시스템을 도입, 게이지 활용 방식에 따라 순간적으로 적에게 큰 피해를 주거나 위험한 순간 전장을 빠르게 탈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트램폴린’ 기술 사용 시 점프 곡예를 펼친 후 양팔을 길게 늘려 공격하거나, 궁극기인 ‘퍼니샷’을 사용해 큰 대포에 들어가 전방에 적을 향해 몸을 발사하는 등 탄성 능력자 답게 몸을 자유자재로 이용하는 스킬들을 선보인다.

이 밖에도 ‘개구리 중사 케로로’, ‘고스트 메신저’의 ‘바리낭자’ 역으로 유명한 양정화 성우가 라이샌더의 목소리를 연기, 웃음 뒤 슬픔이 느껴지는 중성적인 이미지를 잘 표현해 유저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네오플은 라이샌더 업데이트를 기념해 14일까지 게임을 플레이 하면 ‘선택형 레어 부스터’, ‘선택형 블루 부스터’ 등 매일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하고, 추첨을 통해 ‘슈퍼 부스터-유니크-‘, ‘닉네임 변경권’을 지급한다.

‘광대 라이샌더’ 캐릭터와 관련 자세한 사항은 사이퍼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