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VP 블랙이 소냐를 가져가며 반격에 나섰다.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슈퍼리그 결승전 5세트에서 MVP 블랙은 '락다운' 진재훈이 소냐를 가져오며 맹활약했다. 일리단 조합에 중반까지 밀리며 위기 상황이 많았지만, 소냐가 상대 근접 영웅을 제압하며 극적인 역전에 성공했다.


마지막이 될 수 있는 5세트에서 DK는 다시 한 번 일리단-아바투르-티리엘을 꺼내 들었다. DK는 MVP 블랙이 용병 캠프를 사냥하는 타이밍을 정확히 노려 기습했다. 사냥 중인 MVP 블랙의 영웅을 제압했고 자신들은 일리단을 활용해 용병 캠프를 쉽게 가져갔다.

이에 MVP 블랙은 양 팀 모두 정원 공포가 파괴되는 상황에 반격했다. '락다운' 진재훈의 소냐가 강력한 화력으로 도망치는 상대 영웅을 제압하며 분위기를 바꿨다. 빛나래로 파고드는 일리단과 티리엘을 무력화시켰다.

하지만 DK에는 '노블레스' 일리단이 있었다. 티리엘이 쉽게 제압당하며 불리한 싸움을 예상한 교전에서 일리단이 상대 영웅을 차례로 끊어내며 한 번에 기세를 다시 가져왔다. MVP 블랙이 정원 공포를 앞세워 공성에 힘을 줬지만, 교전에서 DK에게 번번히 패배했다.

MVP 블랙 역시 순간적인 힐이 부족하다는 점을 활용해 티리엘과 일리단을 끊어내며 희망의 끈을 놓지 않았다. 이후, DK가 용병 캠프 사냥 중일 때 기습 공격을 시도했다. 일리단을 먼저 제압한 MVP 블랙은 흩어지는 DK의 영웅을 제압하고 씨앗을 빠르게 선점했다. 정원 공포를 탄 MVP 블랙은 극적으로 DK의 영웅을 제압하고 승리하며 추격에 성공했다.


■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슈퍼리그 결승전

MVP 블랙 2 vs 3 DK
1세트 MVP 블랙 패 vs 승 DK 저주받은 골짜기
2세트 MVP 블랙 패 vs 승 DK 용의 둥지
3세트 MVP 블랙 승 vs 패 DK 거미 여왕의 무덤
4세트 MVP 블랙 패 vs 승 DK 하늘 사원
5세트 MVP 블랙 승 vs 패 DK 공포의 정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