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인트라게임즈
인트라게임즈는 유비소프트와 협력하여PlayStation 4용 댄스 게임 'Just Dance 2016' 을10월 22일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Just Dance 2016'(이하 ‘저스트 댄스 2016’)은 세계에서 가장 높은 판매고를 기록하고 있는 댄스 게임 프랜차이즈의 최신작이다. PlayStation 4로 발매하는 이번 신작은 Just Dance Controller App을 설치한 스마트폰으로도 플레이할 수 있는 기능을 지원하기 때문에 PlayStation Camera를 보유하고 있지 않은 유저들도 플레이가 가능해졌다.또한,최대 6명의 플레이어가 동시에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저스트 댄스 2016'에는 여러 플레이어와 함께 점수를 갱신하기 위해 협력하는 ‘Dance Party’, 특별한 퀘스트가 주어지는 ‘Dance Quest’, 세계 각지의 플레이어에게 도전하는 ‘World Video Challenge’, 자신만의 댄스 세션을 만들 수 있는 ‘Sweat and Playlists’ 등의 새로운 게임 모드가 추가되었다. 이외에도 한 곡의 플레이를 마친 후에 기록된 영상을 편집하여 미니 영상 클립을 제작할 수 있는 ‘Autodance’, 플레이어들이 직접 플레이하거나 리믹스할 수 있는 ‘Community Remix’ 등 팬들에게 호평을 받았던 기능들을 부활시켰다.
한편, 전작들에 수록된 트랙을 플레이할 수 있는 ‘Just Dance Unlimited’ 유료 서비스가 추가될 전망이다. 이를 통해 서비스가 개시되는 시점에서 150개 이상의 트랙을 기본적으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계속해서 새로운 트랙들이 추가될 예정이다. 그리고 “저스트 댄스 2016”을 구매하면‘Just Dance Unlimited’를 1개월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패스가함께 제공된다.
선주문 판매는 10월 8일부터 10월 20일까지 진행하며, 판매처 등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예약판매 전문 커뮤니티 예판넷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또는 공식 블로그,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마비노기, 7년만의 전투 재능 '점성술사' 업데이트한다 [0] | 김수진 (Eonn@inven.co.kr) | 06-22 |
▶ [포토] 왈숙 이모와 함께! '바람: 연' 4주년 현장 풍경 [0] | 김규만 (Frann@inven.co.kr) | 06-22 |
▶ [포토] 비 정도로는 막을 수 없다, 마비노기의 20번째 생일 파.. [1] | 김수진 (Eonn@inven.co.kr) | 06-22 |
▶ [뉴스] AI 기술, 게임에 어디까지 적용할 수 있을까 [4] | 박영준 (Poofu@inven.co.kr) | 06-22 |
▶ [뉴스] 네오플 노조, '쟁의'에 95.8% 찬성 [4] | 이두현 (Biit@inven.co.kr) | 06-21 |
▶ [인터뷰] 밸브에 물었다! 개발자를 위한 '스팀' 꿀팁 [3] | 김규만 (Frann@inven.co.kr) | 06-21 |
▶ [뉴스] 삼성 오디세이 OLED G6 vs 인벤 놈놈놈 [1] | 백승철 (Bector@inven.co.kr) | 06-21 |
▶ [뉴스] 콘서트 놀러와 ah-oh ayy, 에스파 서울콘+포켓몬 GO [1] | 강승진 (Looa@inven.co.kr) | 06-21 |
▶ [인터뷰] 10년 롱 런의 '서머너즈 워', 한 컴투스 직원의 이야기 [0] | 정재훈 (Laffa@inven.co.kr) | 06-21 |
▶ [동영상] 연차각인가... '엘든 링 황금 나무의 그림자' 출시 [8] | 강승진 (Looa@inven.co.kr) | 06-21 |
▶ [뉴스] 블리자드, Xbox 일원으로 '게임스컴' 참가 발표 [17]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6-21 |
▶ [뉴스] 크래프톤과 어도어는 왜 '뉴진스 보호' 대응을 알렸나 [31] | 강승진 (Looa@inven.co.kr) | 06-21 |
▶ [뉴스] 글로벌 시장에서 살아남는 앱 비즈니스 전략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6-20 |
▶ [뉴스] 엔씨소프트 첫 임금협상 타결, 노사 갈등 고비는 넘겨 [3] | 이두현 (Biit@inven.co.kr) | 06-20 |
▶ [칼럼] 스팀 화제작 '바나나', 게임인가 돈벌이 수단인가 [10] | 윤홍만 (Nowl@inven.co.kr) | 06-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