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레쿠코리아

레쿠코리아는 자사가 구글플레이와 네이버 앱스토어, 티스토어를 통해 서비스 중인 모바일 액션 RPG ‘왓쳐: 영웅의 반격(이하 왓쳐)’이 1.5.3버전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4일) 밝혔다.

‘왓쳐’의 이번 업데이트는 유저들의 편의성을 높이는 데 초점이 맞춰져 있다. 모험 시 게임 속도를 조정하거나 대장을 변경하는 기능, 튜토리얼 skip 기능, 재시작 및 다음 스테이지 이동 기능 등을 추가하고, 우편함 편지보관 기간을 3일로 연장하며 공식 카페로 바로 이동할 수 있는 UI까지 새롭게 선보였다.

또한, 로그인 보상 혜택과 복귀 유저 혜택 상향, 마신뽑기 행운 수치 상향을 통해 보다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여 유저들이 보다 원활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와 더불어 일일 퀘스트를 통해서도 VIP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도록 마련해 이번 업데이트 적용 후 유저들의 만족도는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왓쳐’는 이번 1.5.3버전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에 접속만 해도 유저 전원에게 수정 300개를 100% 증정하며, 11월 13일(금)까지 게임 내 팝업을 통해서는 에픽 영웅 상자를 추가로 지급한다.

레쿠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이 보다 원활하고 편리하게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더욱 편리해진 왓쳐와 함께 짜릿한 액션 모험을 떠나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모바일 액션 RPG ‘왓쳐’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