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는 온라인 댄스 게임 ‘그루브파티’와 캐주얼 RPG ‘포포밍’의 ‘포커스 그룹 테스트’를 각각 오는 17일과 18일에 실시한다고 밝혔다.


그루브파티는 이번 포커스 그룹 테스트에 참여할 한빛게임원정대원을 오늘 발표하고, 12월 17일 포커스 그룹 테스트를 진행한다. 그루브파티의 포커스 그룹 테스트는 국내 오픈을 앞두고 신규 콘텐츠와 안정성을 최종 점검하며, 테스트에 참가한 원정대원에게 그루브파티 레어 아이템과 티셔츠를 선물할 계획이다.


캐주얼 RPG 포포밍은 교육전문기업 에듀박스와 손잡고12월 18일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포커스 그룹 테스트를 실시한다. 이번 테스트는 서울, 경기 지역을 중심으로 대전, 대구의 초등학교 총 41개의 1천200여명의 학생들을 대상으로 큰 규모로 진행된다. 포포밍은 한빛소프트가 저연령층 유저들을 공략하기 위해 새롭게 선보인 캐주얼 RPG로, 이번 포커스 그룹 테스트를 마치고 2차 비공개 테스트 일정을 발표할 계획이다.


한빛소프트는 그루브파티와 포포밍의 이번 포커스 그룹 테스트를 통해 타겟 유저층을 중심으로 새롭게 추가한 내용과 안정성을 최종 점검하고 개발에 적극 반영할 예정이다. 그루브파티와 포포밍의 포커스 그룹 테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및 한빛온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그루브파티 공식홈페이지 바로가기

☞ 포포밍 공식홈페이지 바로가기





Inven Vito - 오의덕 기자
(vito@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