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이트데이 플레이영상 ]


⊙개발사: 로이게임즈⊙장르: 호러 ⊙플랫폼: iOS,안드로이드 ⊙출시:11월 19일(티스토어)


로이게임즈는 금일(22일), 자사가 하반기 서비스할 모바일 호러 어드벤처 게임 '화이트데이: 학교라는 이름의 미궁'(이하 화이트데이 모바일)의 미디어데이를 열고, 콘텐츠 소개 및 플레이 영상 등 신규 영상 3종을 공개했다.

이번에 새롭게 공개된 3종의 영상은 각각 '화이트데이 모바일'에서 새롭게 등장하는 3종의 귀신의 소개, 전체적인 게임의 플레이와 시스템을 살펴보는 프리뷰식, 마지막으로 실제로 '화이트데이 모바일'의 실제 플레이를 담고 있다.

'화이트데이: 학교라는 이름의 미궁'은 2001년 손노리에서 개발한 동명의 원작 PC 게임 '화이트데이'의 모바일 버전이다. 후속작이면서, 동시에 원작을 새롭게 재해석하고 완성도를 끌어올린 '완성판'과도 같은 이번 작품은 '미생'의 윤태호 작가 참여로 무게가 더해진 치밀한 시나리오와 유저의 선택에 따라 7개의 엔딩 중 하나를 감상할 수 있는 '멀티 엔딩 시스템'이 특징이다.

'화이트데이 모바일'은 11월 19일 티스토어를 통해 최초로 출시될 예정이며, 12월 초 안드로이드와 iOS 버전이 공개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화이트데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화이트데이 모바일에 등장하는 새로운 귀신들 ]

[ 화이트데이 모바일 게임 소개 영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