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RPG ‘이데아’의 홍보 모델로 활약 중인 이병헌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인터뷰 영상을 통해 이병헌은 “거대한 스케일, 탄탄하게 짜여진 세계관과 웅장한 BGM에서 오는 몰입감 등이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느낌이 든다”며 ‘이데아’의 매력을 전했다.

또한 ‘암살자’ 캐릭터로 변신한 카리스마 넘치는 이병헌의 모습은 물론 우리가 흔히 접하는 일상에서 ‘이데아’의 세계로 빠져 들어가는 듯한 장면을 함께 엿볼 수 있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강한 액션성과 압도적인 스케일을 자랑하는 ‘이데아’만의 게임성을 이병헌의 선 굵은 연기력과 풍부한 감성이 담긴 이번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며, “더불어 지난 사전테스트에서 보여준 이용자 분들의 높은 기대에 부응하고자 막바지 작업에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끝까지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이데아’는 20만 명의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 지난 프리미엄 사전 테스트를 통해 잔존율 80% 이상 등 주요 지표의 높은 성과와 실시간 파티 플레이 및 대규모 길드전에 대한 좋은 반응을 얻은바 있다.

넷마블은 출시 전까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 정식 서비스 때 사용 가능한 한정판 날개 아이템 및 사파이어 50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게임과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