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플라이 (대표 박철우) 는 테니스 온라인게임 ‘골드슬램’ 의 오픈베타테스트를 진행하며 SK 텔레콤(대표 김신배) 과 함께 공동 프로모션을 오는 1월 12일까지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SK텔레콤의 T월드 홈페이지나 골드슬램 홈페이지를 방문해 이벤트 창에 핸드폰 번호를 입력 SMS신청하고, 휴대전화를 접속해 쿠폰번호를 받은 후 골드슬램 홈페이지 이벤트 창에 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 무료로 SKT 골드슬램 전용 아이템인 팬츠, 스포츠 고글 등 6종 풀세트 아이템을 증정한다.


한편, ‘골드슬램’ 은 게임을 하지 않더라도 게임 룸에 입장하여 다른 게이머들의 게임을 볼 수 있는 ‘관람자 모드’ 를 추가한 후 게이머들의 높은 참여율을 보이고 있다. 이는 게이머들이 고수들의 게임을 보면서 실력을 향상 할 수 있고, 9가지 뷰를 통해 게임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관람자간의 채팅을 통해 유저간의 활발한 커뮤니티가 형성될 수 있기 때문으로 보인다.


퍼블리싱 총괄 남대현 부장은 “ 이번 SK 텔레콤 프로모션을 통해 핸드폰으로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게임을 만나고 다양한 혜택을 게이머들에게 줄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지속적인 이벤트 진행은 물론,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게이머들이 더욱 재밌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골드슬램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골드슬램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골드슬램 공식홈페이지 바로가기





Inven Vito - 오의덕 기자
(vito@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