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제페토
제페토는 금일(27일) 자사의 FPS ‘포인트 블랭크’가 일본시장에 런칭한다고 밝혔다.
제페토는 일본 게임업체인 아라리오와 ‘포인트 블랭크’의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으며, 일본 유저에게 좀 더 빨리 선보이기 위해 계약체결 후 바로 지난 10월 23일부터 2일간 1차 CBT를 진행했다.
첫 CBT 기간 동안 1인당 하루 평균 플레이 타임 100분을 기록하는 등 긍정적인 반응으로 좋은 출발을 보였다. 현지화를 가장 중요시 하는 만큼, 2차 CBT와 OBT로 여러 차례 검증을 통해 일본 유저의 입맛에 맞게 작업한 후 상용화할 계획이다.
제페토의 포인트 블랭크 총괄 박준민 본부장은 "이번 포인트 블랭크의 일본 진출은 동북아시아 시장 확대의 물길을 열었다는 데 의의가 크다고 본다”라며, “다양한 국가에서 축적한 e스포츠 활성화 노하우를 발휘하여 일본시장에서도 e스포츠 성장에 힘쓸 예정이다. 빠른 시일 내에 포인트 블랭크의 글로벌 e스포츠 대회에서 일본 대표팀을 볼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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