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CJ인터넷이 다양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CJ인터넷(대표: 정영종)은 자사의 게임 포털 넷마블에서 서비스하는 완미세계를 비롯해 마구마구, 이스온라인 등의 게임에서 다양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 온라인 게임에서도 즐거운 연말 분위기를 느낄 수 있게 했다.


이스온라인에서는 크리스마스의 흥겨움을 즐길 수 있다. 20일부터 1월 3일까지 몬스터가 아이템을 드롭하는 확률을 두 배로 높이고, 마을에 있는 크리스마스 트리를 클릭하면 다양한 효과의 버프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 외에도 게이머가 몬스터를 사냥 후 트리용 장식과 나무 아이템을 모아 NPC 루루에게 전달하고 받게 되는 크리스마스 트리를 필드에 심으면 HP와 MP가 지속적으로 상승한다.


건즈온라인은 21일부터 1월 3일까지 경험치와 게임머니를 각 1.5배씩 더 획득할 수 있는 '눈 내리는 타운' 맵을 한시적으로 추가한다. 또, 맨션 맵에 등장하는 산타고블린을 사냥하면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걸맞는 액세서리인 산타모자를 선물하고, '루돌프세트', '산타세트', 'X-mas세트' 등 3종의 크리스마스 기념 아이템 패키지도 출시된다. 크리스마스 기념 아이템 패키지는 내달 3월까지 판매되며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뽑기 아이템 20개도 함께 지급한다.


그랜드체이스는 매일매일 다른 크리스마스 아이템을 선물로 지급한다. 20일부터 27일까지 접속하는 모든 게이머에게 루돌프코, 뿔 등의 악세서리와 검, 활 등의 크리스마스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크리스마스 미션을 수행하면 15일간 사용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복장 세트를 선물로 제공한다. 이 외에도 게임을 즐기는 중간중간에 산타가 나타나 아이템을 선물하는 등 크리스마스의 흥겨운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완미세계는 12월 21일부터 1월 3일까지 ‘크리스마스, 100원의 행복’ 이벤트를 진행한다. 산타 복장 세트와 10개 묶음 폭죽 아이템을 각각 100원에 판매하고 게이머들은 고가의 아이템들을 100원이라는 부담없는 가격에 구입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즐길 수 있다. 또한 유저들은 신규 탑승펫 ‘루돌프’를 이벤트 기간 내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마구마구에서는 19일부터 1월 2일까지 깜짝 경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엘리트카드 2장과 레어카드 4장 등 총 6장의 카드에 유일한 입찰 가격을 적어낸 게이머가 획득하는 것. 게이머는 9회까지 게임을 즐기면 지급되는 입찰권만 소유하면 누구나 경매에 참여할 수 있다.


대항해시대 온라인에서는 17일부터 1월 2일까지 ‘매일매일 땡큐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30일 정액권을 구매하는 게이머에게 추가 5일과 땡큐박스, 90일을 구매하면 추가 10일과 땡큐박스를 증정한다. 땡큐박스에는 지혜로운 군주의 명검, 황동제 글러브 등 총 9개의 아이템이 들어있고, 자동으로 선정된 하나의 아이템이 선택돼 나온다.


CJ인터넷 권영식 이사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게이머들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게이머들이 그 동안 쉽게 즐길 수 없었던 무기나 의상 등 다양한 아이템을 즐기고 게임 속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즐겼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 넷마블 홈페이지 바로가기





Inven Vito - 오의덕 기자
(vito@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