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대표 金澤辰, http://www.ncsoft.net)가 길드워의 e-sports 활성화를 위해 대규모 행사를 개최한다.





엔씨소프트는 4월 중 오프라인 토너먼트 대회인 ‘길드 챔피언십’을 개최하기로 하고, 이를 위해 오는 3월 25일부터 4월 4일까지 11일간 ‘길드 챔피언십 온라인 예선’을 펼친다고 밝혔다. 이번 ‘길드 챔피언십 온라인 예선’은 길드워의 백미라고 할 수 있는 길드 토너먼트 대회의 예선전으로, 추후 ▶지역별 상위길드간의 본선과 ▶오프라인상의 길드 챔피언십 결승전을 통해 길드워 토너먼트 최강 길드를 선발하게 된다.





이를 위해 25일부터 누구나 길드워 계정을 생성할 수 있으며, 게임 내에서 새로 길드를 생성하거나 이미 존재하는 길드에 가입하여 길드단위로 예선전에 참가할 수 있게 된다.





길드워 사업팀 조우주 팀장은 “길드워가 가지는 특징을 가장 잘 보여줄 수 있는 대회다.”라고 이번 행사를 소개하며, “그 동안 여러 차례 온-오프라인 행사를 통해 경험을 쌓아왔고, 이를 바탕으로 전략시뮬레이션게임 위주로 형성되었던 e-sports에 새로운 판도를 만들어 낼 것이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번 행사에 대한 내용은 18일 공식홈페이지(http://www.guildwars.co.kr/ )의 개편과 함께 자세하게 소개될 예정이며, 행사 기간 동안 실시간으로 각 길드의 대전 기록을 살펴 볼 수 있다.







inven Rania - 전예림 기자

(rania@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