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티엘에스이엔티



티엘에스이엔티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클래시오브로드2 : 전쟁의 서막 for Kakao' 의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11월 4일(수) 1주년을 맞는 ‘클래시 오브 로드2’는 매번 유닛을 뽑는 방식이 아닌 영웅을 활용하여 계속적으로 다채로운 전투가 가능한 콘텐츠가 가장 큰 특징인 모바일 전략 게임으로, 2014년 11월 출시 후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안정적인 서비스로 유저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티엘에스이엔티는 이달 7일(토)까지 게임에 접속하여 ‘콜투 1주년 출석 이벤트’ 를 통해 출석 체크를 한 유저에게 매일 최고 인기의 에픽 영웅 1종과 영웅 성장에 필요한 아이템을 지급하고, 1일부터 7일까지의 출석 이벤트에 모두 참여한 유저에게는 추가적으로 최신 에픽 영웅 소울헌터를 지급한다.

또한, 1년 동안 많은 사랑과 관심을 보내준 유저들에게 보답하고자 7일(수)까지 다양한 감사 이벤트를 진행 예정이며, 상세 이벤트 내용은 순차적으로 유저들에게 공개될 예정이다.

티엘에스이엔티 노철 부사장은 “1년 동안의 유저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여러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즐겁게 즐겨주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업데이트와 안정적인 서비스로 유저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클래시오브로드2'의 보다 자세한 1주년 기념 이벤트 내용은 공식 네이버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