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온소프트(대표 김광열)가 서비스 하는 플라잉 MMORPG인 프리프에서는 오는 12월 18일 (화) 겨울 맞이 2007 하반기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한다.


“체험하라! 느껴라! 프리프 레볼루션” 이라는 슬로건으로 진행하는 이번 업데이트는 새로운 설원 지역, 아즈리아의 공개가 특히 주목된다. 또한 채집 기능과 아이템 업그레이드를 위한 각성 시스템의 도입 및 긴장감을 불러 일으키는 일대일 길드 대전의 추가로 유저의 플레이 영역이 확대되며, 진정한 지존을 위한 최고 레벨의 방어구가 추가된다.


정승수 프리프 사업부장은 “이번 업데이트는 최고의 MMORPG에서 기대할 수 있는 다양한 재미와 욕구를 충족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온소프트는 “체험하라! 느껴라! 프리프 레볼루션”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신나는 겨울 맞이 이벤트를 오는 12월 18일부터 2월 19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프리프를 즐기기만 해도 2시간 마다 지급되는 쿠폰으로, LCD 모니터, 그래픽 카드, 키보드 등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플레이 쿠폰 이벤트'를 시작으로, 이번 업데이트로 도입되는 마일리지 시스템 F포인트와 관련하여, 이벤트 기간 내에 F포인트로 구매 가능한 한정 아이템 NDSL, MP3 플레이어, 휴대폰 충전기를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중에 캐시 아이템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행운의 쿠폰 이벤트”는 시즌 3을 맞이하여 PMP, NDSL, 스피커, 프리프 헤리콥터 등 보다 푸짐하고 다양한 경품이 마련되었다.


이 외에도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하여 오늘(12/18)부터 12월 31일까지 개최되는 인게임 이벤트 “배고픈 루돌프를 달래 주세요”는 퀘스트 형식의 아이템 업그레이드가 가능한 이벤트로, 유저의 흥미를 모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프리프 사업부 정승수 부장은 프리프를 사랑하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겨울 맞이 대규모 이벤트와 더불어 가슴 설레는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프리프의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프리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프리프 공식홈페이지 바로가기





Inven Vito - 오의덕 기자
(vito@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