격투게임은 역시 일본이지!

▣ 16강 6경기 1세트 유야 마츠모토(승) vs 쩡륀 황

다시 한 번 펼쳐지는 일본과 대만의 경기. 쩡륀 황 선수마저 탈락하면 대만 4명의 선수 모두가 탈락하는 상황이었다. 오프닝 히트는 쩡륀 황이 열었지만 곧 마츠모토가 반격하며 팽팽한 대결을 펼쳤다. 중반부에는 쩡륀 황이 마츠모토를 탈진 직전까지 몰아붙였지만 한 발이 모자랐다. 탈출기를 이용해 반격 기회를 잡아낸 마츠모토는 실수라곤 찾아볼 수 없는 상태이상 연계로 역전, 첫 세트를 가져갔다.


▣ 16강 6경기 2세트 유야 마츠모토(승) vs 쩡륀 황

초반 끌어당기기 비연검을 저항해내면서 기분 좋은 출발을 하는 마츠모토. 쩡륀 황에게 공중콤보를 허용하며 첫 공격 자체는 내어주었지만 다운과 기절을 연계하며 역으로 탈출기를 뽑아내는데 성공했다. 다음 순간, 끌어오기가 쩡륀 황에게 적중하면서 경기가 그대로 끝났다. 격노를 켜고 폭발적인 격노 파괴 콤보를 쏟아내 쩡륀 황의 생명력을 날려버렸고, 격화륜으로 세트를 마무리지었다.


▣ 16강 6경기 3세트 유야 마츠모토 vs 쩡륀 황(승)

초반은 서로가 공격을 주고받으며 팽팽한 전개가 이어졌다. 먼저 앞서나가는데 성공한 것은 쩡륀 황이었다. 마츠모토의 공격이 끊어진 타이밍을 노려 오연베기로 콤보를 시작했고 침착하게 연계를 이어나가 마츠모토를 압박했다. 마츠모토가 경기를 뒤집어내기 기절을 앞세워 공격에 나섰지만 다시 한 번 다운과 기절을 이용해 콤보를 시작한 쩡륀 황이 결국 번개베기로 마츠모토를 제압하는데 성공하면서 2:1로 뒤를 쫓게 된다.


▣ 16강 6경기 4세트 유야 마츠모토(승) vs 쩡륀 황

무릎차기와 격돌분쇄 이후 분노를 폭발시켜 어마어마한 피해를 쏟아내는데 성공한 마츠모토. 하지만 장악 타이밍에 맞춰 어검발산으로 빠져나간 쩡륀 황이 바로 반격에 성공하면서 양 선수 모두 생명력을 크게 잃은 그림이 펼쳐졌다. 이후 양 선수가 탈출기를 거의 동시에 사용하면서 손에 땀을 쥐는 전개가 펼쳐졌는데, 마츠모토가 끌어오기를 먼저 적중시킨 뒤 격노 파괴로 승기를 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