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이 강해졌다고? 내 앞에서는 안 돼!

▣ 16강 8경기 1세트 윤정호(승) vs 쟈싱 리

초반 한빙면장 이후 빙백한포로 쟈싱 리의 탈출기를 빼내는데 성공한 윤정호. 하지만 다음 순간 윤정호가 기절에 노출되면서 쟈싱 리의 역공이 펼쳐졌다. 공격을 주고받는 가운데 쟈싱 리가 더 많은 생명력을 유지했지만 경기가 1분 남은 시점, 윤정호의 풀콤보가 터져나왔다. 이후로도 윤정호는 컴퓨터처럼 정확하게 쟈싱 리에게 공격을 쏟아냈고, 거리를 벌리며 시간을 버는것조차 허용하지 않으면서 첫 세트를 여유롭게 따냈다.


▣ 16강 8경기 2세트 윤정호(승) vs 쟈싱 리

초반 신경전에서 앞서나간 것은 윤정호였다. 쟈싱 리의 탈출기에 이어 분노까지도 빠르게 빼내는데 성공했고 최대한 콤보를 천천히 이어가며 자신의 스킬 쿨타임을 돌리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이후 윤정호는 광풍 튕기기에 기절을 한 번씩 허용하긴 했지만 쟈싱 리가 발이 묶인 상태에서 분노를 잘못 사용한 타이밍을 놓치지 않고 유성지와 흡공을 이용해 2세트도 가져갔다.


▣ 16강 8경기 3세트 윤정호(승) vs 쟈싱 리

3세트에는 윤정호의 보다 완벽한 플레이가 펼쳐졌다. 시작과 동시에 지진에 탈출기를 사용해 불리할수도 있는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자신감있게 콤보를 쏟아내 쟈싱 리의 생명력을 소모시켰다. 쟈싱 리가 다급하게 불굴을 사용해보았지만 윤정호가 결빙공과 얼음꽃 등 수비수단을 모두 활용하면서 경기를 유리하게 이끌어나갔다. 공중 콤보에서 한 번 실수가 나오기는 했지만 생명력이 뒤집어지는 것은 허용하지 않는 침착한 운용을 앞세워 쟈싱 리를 압도하는데 성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