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누구도 막을 수 없는 기세!

▣ 4강 1경기 1세트 이재성 vs 김신겸(승)

시작과 동시에 차원탄에 사령쇄도를 적중시키며 이재성을 강력하게 몰아붙이는 김신겸. 연속되는 공격에 당황한 이재성이 탈출기와 이탈을 모두 사용했고, 기회를 잡은 김신겸은 멈추지 않았다. 상대가 거리를 벌린 것을 빠르게 쫓아가 경계베기로 기절을 넣었다. 이후 결계를 설치하고 시간왜곡을 이용해 기절을 끊임없이 이어간 김신겸이 완벽한 승리를 따냈다.


▣ 4강 1경기 2세트 이재성 vs 김신겸(승)

이번에는 시작과 동시에 흡공을 이용해 공격에 나선 이재성이었지만 김신겸이 바로 탈출기를 사용하고 역공에 들어가 이재성의 생명력을 80% 가까이 날려버리는데 성공했다. 초반에 벌어진 차이는 너무나도 컸다. 김신겸의 시간왜곡 타이밍에 결빙공을 사용하며 사망하는 것은 면한 이재성이었지만 곧이어 벌어진 화력 대결에서는 상대가 되지 않았다. 김신겸은 마령이 사라진 타이밍에도 침착하게 개문으로 피해를 누적시켜 이재성을 쓰러뜨리는데 성공했다.


▣ 4강 1경기 3세트 이재성 vs 김신겸(승)

일방적이었던 앞선 세트와 달리 3세트 초반은 두 선수가 팽팽한 경합을 벌였다. 하지만 마령이 등장하자 저울이 기울어지기 시작했다. 김신겸은 결계를 이용해 이재성의 발을 꾸준히 묶으면서 충격파를 이용한 기절 콤보를 원천 봉쇄했다. 시간왜곡을 이용한 화려한 콤보는 터져나오지 않았지만 흑염룡이 터져올라갈때마다 이재성의 생명력은 위태로워졌다. 결국 흡공에서 벗어난 김신겸이 곧바로 보호부를 두르고 흑염룡을 적중시키며 전승으로 결승 진출권을 획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