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게임즈는 금일(20일) 모바일 공포 게임 '화이트데이: 학교라는 이름의 미궁'이 11월 19일 T스토어 선행 출시 이후, 하루 만에 T스토어 내 유료 게임 인기 순위 1위를 기록하며 순항하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화이트데이'는 유료 앱이면서도 '최고 매출' 순위에서도 상위권인 5위를 기록하는 등의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고 로이게임즈는 강조했다.

또한 로이게임즈의 관계자는 "게임을 기다려온 유저들 또한 블로그와 카페 등을 통해 게임의 소감을 속속 올리면서 뜨거운 반응을 보여주고 있다."며, "특히 아프리카 TV와 트위치 TV 같은 실시간 방송 서비스에서도 다수의 화이트데이 실황 중계방이 생성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고 전했다.

화이트데이'는 지난 2001년 손노리에서 개발한 동명의 원작을 계승함과 동시에 새로운 재해석을 가미한 작품으로, 원작 특유의 게임성과 공포를 계승하면서도 비주얼이나 연출 등을 현 세대에 맞춰 강화했다. 또한, 모바일 플랫폼에 맞춘 다양한 시스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화이트데이'는 8,800원 결제로 모든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풀 패키지의 유료 앱으로, 무료 모바일 게임에서 흔히 이루어지는 소액 결제 요소를 배제한 것이 특징이다.

'화이트데이'에 대한 자세한 소개와 최신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