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2월 9일, 리니지2 클래식 서버에 구원자들 업데이트가 적용된다. 캐릭터 성장과 경쟁, 사냥, 편의 등 다양한 콘텐츠에서 걸쳐 변화를 맞이하며, 12월 3일 현재 '성장' 업데이트의 세부 정보와 영상이 공개됐다.

구원자들-성장의 주요 골자는 3차 전직과 무한 성장에서 찾아볼 수 있다. 업데이트가 적용되면 2차전직을 마친 76레벨 이상 캐릭터는 직업별 전직 시작 NPC를 만나 전설의 계승 퀘스트를 진행해 3차직업으로 전직할 수 있다.

클래식 서버의 3차 직업들은 라이브 서버와는 상당한 차이를 보인다. 유브 갓 메일을 통해 공개된 내용처럼 각 스킬들의 습득 레벨 구간이 조정되었을 뿐 아니라 체인 스트라이크처럼 4차 전직에 해당하는 각성 직업군이 보유하고 있던 스킬들도 일부 습득할 수 있다. 여기에 추가적으로 직업군 공통 스킬과 직업별 주요 스킬 및 상급 스킬이 공개되어 곧 찾아올 3차직업의 모습을 미리 예측해볼 수 있다.

특히 하이로펀트, 에바스 세인트, 실리엔 세인트 등 직업군이 사용할 수 있는 '프로피시' 계열 버프는 유저들의 전투력을 크게 상승시켜 전투의 새 지평을 열 것으로 기대된다. 여기에 체인힐, 셀베이션, 미라클 등 강력할 회복 능력을 갖춘 카디날이 등장, '카디날이 많은 혈맹이 전쟁에서 승리한다'는 공식을 다시 한 번 증명할지에 대해서도 궁금증을 더한다.

구원자들 업데이트는 오는 12월 9일(수) 업데이트를 앞두고 있으며 12월 4일에는 '경쟁' 콘텐츠에 대한 정보가, 12월 7일에는 사냥 및 편의에 대한 정보가 추가로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12월 9일부터 16일까지 일주일간 클래식 서버 무료 이용, 풀버프를 제공하는 7일 기간제 차파 변신 팔찌 3종 지급, 고효율 낚시가 가능한 은빛 미끼 15,400개 지원, N샵 버프 3종 7일간 지원 등 혜택이 제공되어 더욱 빠른 성장을 즐길 수 있다.

◆ 3차 직업 스킬 정보 (클릭 시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