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프엘모바일코리아



에프엘모바일코리아(지사장 박세진)는 자사가 성공적으로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MMORPG ‘오스트크로니클’이 업데이트 진행 후 흥행에 감사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3일) 밝혔다.

에프엘모바일의 MMORPG ‘오스트크로니클’은 PC 온라인 게임급의 광활한 오픈 필드 속에서 대규모 공성전, 자유로운 PK를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날개 시스템, 대규모 전장, 스킬트리 등 PC 온라인 게임에서나 볼 수 있었던 대규모 콘텐츠들을 완벽히 구현해내 호평을 받고 있다. 지난 30일(월) 진행한 시즌 3 업데이트 이후 인기무료 상위권에 오르며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에프엘모바일은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3vs3 전투 시스템을 활용한 이벤트와 신규 캐릭터인 ‘그림 리퍼’의 스크린샷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3vs3 전투 시스템 이벤트는 3vs3 전투 시스템 이용 후 승리했을 때의 스크린샷을 공식 커뮤니티 내 신설된 이벤트 게시판에 등록하면 참여할 수 있으며, 선정된 각 서버별 10명은 에픽 무기 상자 1개, 미스릴 10개를 받게 된다.

‘그림 리퍼’ 스크린샷 인증 이벤트는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서 새롭게 등장한 신 캐릭터 ‘그림 리퍼’로 캐릭터를 생성 후 이를 스크린샷으로 저장해 이벤트 게시판에 등록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보상으로는 ‘행운의 룰렛 10개’, ‘운명의 룰렛 10개’, ‘시간의 씨앗 5개’, ‘행운의 팽이 10개’ 등이 준비되어 있어 유저들의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

에프엘모바일코리아 박병찬PM은 “오스트크로니클이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로 유저들에게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많은 준비를 했다”라며, “다양한 보상을 마련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는 만큼 많은 유저들의 참여를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오스트크로니클’ 공식 카페와 ‘오스트크로니클 for Kakao’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