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서수길, 박관호/ 이하 위메이드)에서 서비스하고 ㈜엔플레버(대표 박승현)에서 개발한 퀘스트형 인라인 스포츠 게임 스트리트 기어즈가 오늘 1차 비공개 테스트를 시작한다.


스트리트 기어즈는 젊은이들의 스트릿 문화에 기인한 익스트림 스포츠인 인라인 스케이팅과 MMO의 성장성이 결합되어 강한 몰입감을 보여주는 새로운 개념의 성장형 인라인 게임이다.


1차 비공개 테스트는 오늘부터 오는 30일까지 매일 오후 4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되며, 트릭을 습득하고 다른 유저들과 함께 어울리는 MMO공간인 파크타운과 화려한 트릭을 선보이며 인라인 대전을 펼치는 대전공간을 모두 즐길 수 있다.


특히, 이번 테스트는 첫 번째 비공개 테스트임에도 불구하고 100 여 가지가 넘는 퀘스트를 체험하고, 10 여 가지의 인라인 스케이팅 트릭을 습득할 수 있 등 풍부한 콘텐트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스피드를 느껴라 레벨3을 넘겨라” 이벤트와 ▲ “익스트림 포즈 왕중왕” 이벤트를 통해 문화 상품권을 주는 행사도 진행되며 1차 비공개 테스트를 함께하는 유저라면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쉽게 참여 할 수 있다.


위메이드 사업개발본부 노철 상무는 “스타일리쉬한 인라인 스케이팅 트릭을 여러 가지로 사용하면서도 조작법은 매우 간편하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며 “ 인라인을 타고 도시를 질주하는 쾌감과 조작감의 짜릿함을 동시에 느끼게 될 것이다.” 강한 자신감을 보였다.


한편, 스트리트 기어즈는 홈페이지를 통해 원스톱으로 테스트를 신청할 수 있으며, 위메이드 통합 계정을 가지고 있는 유저라면 바로 플레이가 가능하다.


☞ 스트리트 기어즈 공식홈페이지 바로가기





Inven Vito - 오의덕 기자
(vito@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