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게임펍


모바일게임 퍼블리셔 게임펍은 귀여운 삼국 영웅들의 하드코어 반전 액션 모바일 RPG ‘일기토삼국지’의 사전등록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일기토삼국지’는 모바일게임 최초로 삼국지 전투의 백미인 장수 간 일기토 모드가 삽입된 전략 RPG다. 일기토 모드는 대표 장수를 육성해 1:1 대결에서 승리하면 해당 전투에서 우위를 점하는 시스템이다. 화려한 일기토 전투 장면과 더불어 귀여운 SD캐릭터로 변신한 삼국지 대표 장수들의 반전액션과 생동감 넘치는 스킬 이펙트가 게임의 볼거리.

특히 두뇌를 자극하는 전략적 요소는 ‘일기토삼국지’의 핵심이다. 장수 배치 및 진법, 인연, 조합에 따라 부대의 전투력이 달라짐은 물론, 진영간 상성 관계가 존재해 액션성 뿐만 아니라 두뇌를 자극하는 고도의 전략적 재미도 느껴볼 수 있다.

실제로 지난 6월 중국 현지 론칭 당시, 전략성과 액션성 두 가지를 동시에 인정받고 중국 4대마켓 중 하나인 UC에서 3, 4분기 인기게임 상위 10위권 내에 꾸준히 랭크되며 유저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아왔다.

이번 사전등록이벤트는 금일(7일)부터 출시 전까지 공식 이벤트페이지와 사전예약앱 등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참가자에게는 태사자 장수, 공훈패, 주조석 등 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10만원 상당의 아이템패키지를 100% 지급한다.

게임과 이벤트에 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게임펍 공식 페이스북 또는 ‘일기토삼국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