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플레이위드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역할 수행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MMORPG) 로한이 금일부터 파격적인 아이템 지급 이벤트와 더불어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로한에서 금일부터 진행되는 아이템 지급 이벤트는 신규 고객과 복귀 고객에게 해당되는 이벤트로 신규 고객에게는 3개의 영구 소켓이 가능한 크리스마스 코스튬세트, 용맹한 용사의 반지, 용사의 인장 패키지, 에이션트 스킬 강화석 등 약 30만 캐시 아이템을 모두에게 증정한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기존 로한을 이용한 고객들도 모두 참여가 가능하다.

그리고 휴면 해지를 한 복귀 고객에게는 전설의 무기 세트인 페르켄의 무기세트와 영인의 방어구 세트를 지급해준다. 또한 복귀 고객들이 보다 로한에 쉽게 적응하게 하기 위해 획득 경험치 300%추가, 던전 입구 즉시 이동 등 무료로 VIP 서비스 등급 혜택을 지원해준다.

로한은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트리의 미션 퀘스트를 통해 퀘스트를 완료하면 크리스마스용 특별 아이템을 지급하며, 퀘스트 완료도에 따라 로한 10주년 기념 펫을 무료로 분양한다. 그리고 GM산타와 MD산타의 이벤트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해주기도 한다.

한편 로한은 10주년 기념을 맞이해 지난 11월말 테스트서버에 다크엘프, 하프엘프의 종족밸런스 패치를 진행하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플레이위드 박정현 본부장은 “이번 12월 프로모션은 서비스 10주년을 맞이해 파격적으로 스페셜아이템 지급 등 고객들에게 무한 혜택을 드리는 이벤트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을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로한의 12월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