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이엔피게임즈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의 초대형 블록버스터 MMORPG ‘크로우’가 길드전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9일) 밝혔다.

이엔피게임즈의 차기작 MMORPG ‘크로우’는 거대한 스케일의 세계관과 게임을 하는 내내 한편의 블록버스터 영화를 보는 듯한 느낌을 주는 Full 3D 그래픽이 강점인 게임으로, 용병시스템 및 대규모 PVP전투, 실시간 파티 시스템, 드래곤 시스템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자랑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크로우’에서는 매주 토요일마다 길드전이 열리게 된다. 길드전에는 길드랭킹 상위 1위부터 8위까지 총 8개의 길드만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 길드는 두 팀으로 나뉘어 토너먼트를 진행해 최종 승자를 가리게 된다. 매 경기는 20분씩 진행되며, 획득한 총 포인트가 가장 높은 길드가 승리하게 된다. 포인트는 자원 스팟에서 자원을 캐거나 상대 캐릭터를 무력화시키면 획득할 수 있다.

길드전 보상으로는 참여 길드원 전체에게 일정 경험치와 골드 등이 지급되며, 각 길드의 최종 순위에 따라 차등으로 대량의 경험치와 아이템이 보상 지급된다. 1등 길드에는 경험치와 아이템보상 외에도 길드 및 길드장, 전체 길드원에게 명예 보상이 지급될 예정이다.

또한, 길드전 기간 동안 킬 수가 가장 많은 상위 3명에게는 길드토템과 거인의 과일이 보상으로 지급되며, 길드전을 참관한 유저도 일정 확률로 아이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엔피게임즈 방호선 실장은 “크로우가 새로운 길드전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하려고 한다”라며, “매주 토요일마다 진행되는 길드전에 참여해 많은 상품을 받아 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모바일 MMORPG ‘크로우’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