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엑스레전드 코리아

엑스레전드 코리아(이하 엑스레전드)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온라인 MMORPG ‘아스트라’의 첫 대규모 이벤트에 대한 유저들의 높은 호응에 힘입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1일) 밝혔다.

‘아스트라’는 첫 대규모 업데이트에서 많은 유저들이 오랫동안 기다려온 콘텐츠를 대거 추가해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이와 더불어 신규 클래스 ‘용기사’는 전직의 자유도를 높여줘 ‘아스트라’의 특장점인 자유로움에 재미를 배가시켰다는 평이다.

이를 기념해 ‘아스트라’는 12월 23일(수)까지 ‘용기사’ 레벨을 일정 레벨까지 달성할 경우, 3성 절대 강화권과 경험치 수정구, 코스튬 재구성 스크롤, 성석 재구성 스크롤, 20칸 가방 등 다양한 아이템을 받아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여 유저들이 신규 클래스를 깊이 있게 즐겨볼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이 외에도 ‘아스트라’는 풍성한 12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12월에 출석만 해도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전장에 참여하면 고급 강화권을 받을 수 있는 등 접속만 해도 다양한 아이템이 획득 가능하다. 또한, 연말 연시 및 크리스마스 이벤트도 준비 중에 있어 끊이지 않는 혜택으로 유저들의 만족도를 높이겠다는 방침이다.

엑스레전드 관계자는 “첫 대규모 업데이트 이후 뜨거운 호응을 보내주신 유저들께 감사 드린다”라며, “앞으로도 꾸준한 업데이트로 지속적인 재미를 선보일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아스트라’ 신규 클래스 ‘용기사’의 플레이장면은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대규모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