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엔터메이트 ]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가 서비스하고 플레이웍스 주식회사(대표 김광열)가 개발한 모바일 MMORPG '아케인 for Kakao'의 사전등록 이벤트 참여자 수가 20만명을 돌파했다고 18일(금) 밝혔다.

‘아케인 for Kakao’ 사전예약 이벤트는 지난 8일부터 시작, 현재 총 20만명의 참여자가 모였다. 사전예약 이벤트는 참여 페이지에서 휴대폰 번호 입력을 통해 12월 21일(월) 까지 참여할 수 있다.

‘아케인 for Kakao’ 사전예약 이벤트 참여 시 아크엔젤 30일, 마나 회복제, 체력 회복제, 골드 등 5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 쿠폰을 참여자 전원에게 지급하고, 친구 초대 랭킹에 따라 갤럭시 S6, 백화점 상품권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추가로 100만명 이상 이벤트 참여 성공 시 신형 벤츠 E클래스 경품을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제공한다.

‘아케인 for Kakao’는 지난 9월 출시 된 ‘아케인’의 카카오 버전으로, 정통 1세대 MMORPG를 표방하며 대규모 공성전, 실시간 PvP콘텐츠 등을 앞세운 판타지 풍의 모바일 게임이다. 기존 아케인의 탄탄한 콘텐츠에 카카오 소셜 기능을 더해 보다 완성도 높은 게임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케인 for Kakao’는 오는 12월 22일(화) 안드로이드 버전을 정식 출시할 예정이며, 게임 정보 및 이벤트 등의 소식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