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엑스레전드 코리아



엑스레전드 코리아(이하 엑스레전드)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온라인 MMORPG ‘아스트라’가 신규 업데이트될 ‘비경던전’을 공개했다고 금일(18일) 밝혔다.

엑스레전드의 ‘아스트라’는 다양한 직업을 선택해 흥미진진한 전투를 즐기며 모험을 떠날 수 있는 MMORPG로, 지난 10월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방대한 콘텐츠로 유저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다. 최근에는 신규 직업인 ‘용기사’를 업데이트하고 관련 이벤트인 ‘응답하라 용기사여’를 진행해 유저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이번에 새로 등장한 비경던전은 60레벨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던전으로, 유저들은 마염제단 이후 또 한 번의 강력한 신규 던전을 만나볼 수 있게 된다. 보스인 가디아와 궁성-아미를 처치할 경우에는 특정 원형석이 드랍된다.

최근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신규 직업 업데이트, 겨울맞이 업데이트를 진행하는 등 불철주야 유저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아스트라’는 이번 신규 던전 업데이트로 또 한 번의 새로움을 선사한다는 방침이다.

한편, ‘아스트라’는 이번 신규 던전 업데이트를 기념해 친구를 초대하면 더욱 업그레이드 된 보상을 초대한 사람과 받은 사람 모두 받을 수 있는 ‘친구초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엑스레전드 관계자는 “아스트라가 신규 직업에 이어 신규 던전을 업데이트할 계획이다”라며 “유저 분들께 새로운 재미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앞으로도 꾸준히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