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름컴퍼니(대표 전상현, 임학진)는 23일, 자사의 신작 RPG ‘토라(TORA)’의 CBT를 개시하였다고 밝혔다.

지난 18일부터 CBT 사전예약을 개시한 ‘토라(TORA)’는 ‘하드코어 통솔 RPG’를 슬로건을 내세운 구름컴퍼니의 야심작이다. 사전예약 개시와 동시에 공식 홈페이지와 사전예약 앱을 통해 공개한 스크린샷과 티저 영상은 “대작 느낌이 물씬 난다”, “화려한 그래픽과 이펙트가 인상적이다”, “CBT가 기다려진다”는 등 유저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이에 힘입어 CBT 사전예약 하루 만에 3만 명이 넘는 유저가 사전예약에 참가하는 등 공개 이전부터 흥행 조짐을 보이고 있다.

이번 CBT는 사전예약에 참여했던 유저들을 대상으로 23일부터 27일까지 총 5일간 진행된다. 참여한 모든 유저들은 게임의 정식 서비스 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루비 300개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7레벨을 달성 후 설문지 작성에 참여한 유저에 한하여 희귀한 4성 영웅 ‘릴리’가 담긴 쿠폰이 주어진다.

여기에 ‘토라(TORA)’의 정식 사전예약 이벤트에도 자동으로 등록되어, 추첨을 통해 갤럭시 기어 S2를 비롯한 푸짐한 현물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자격까지 주어진다.

‘토라(TORA)’의 더 많은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공식 카페, 그리고 구름컴퍼니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