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데이 엔딩곡 '꿈인 것 처럼' 뮤직비디오


'화이트데이: 학교라는 이름의 미궁'의 엔딩곡 “꿈인 것처럼”(feat. 나비)의 뮤직 비디오가 공개되었다.

로이게임즈(대표: 이원술)는 23일, 모바일 공포 게임 '화이트데이: 학교라는 이름의 미궁'의 엔딩곡 ‘꿈인 것처럼’(feat. 나비)의 뮤직 비디오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뮤직 비디오는 실제 게임의 장면을 편집해서 제작되었으며, 서정적인 멜로디와 가사에 맞춰 제작되었다.

'화이트데이'의 엔딩곡 ‘꿈인 것처럼’은 뛰어난 가창력으로 호평을 받은 가수 나비가 불렀으며, 기본적으로는 '화이트데이' 엔딩을 본 유저라면 누구나 들어볼 수 있는 곡이다. '꿈인 것처럼'은 나비의 가창력과 서정적인 멜로디가 합쳐져 게임을 즐겨본 유저들에게 긴 여운과 감동을 선사하는 것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이에 대해 로이게임즈의 관계자는 “게임의 발매 이후 많은 유저들로부터 ‘꿈인 것처럼’의 음원 공개 및 발매 요청이 끊이질 않았기에 이번에 ‘뮤직 비디오’ 형태로 공개를 결정했다”고 말했다. 이어서 이 관계자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뮤직 비디오를 공유하면 다양한 선물을 주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유저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화이트데이'는 지난 12월 18일, 애플 앱스토어 출시 이후 5시간만에 유료 게임 인기순위 1위를 달성하는 등 호평을 받고 있으며, 먼저 출시한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티스토어에서도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안드로이드 OS 버전에서는 ‘의상 구매 시스템’을 선보여 첫 번째 의상으로 크리스마스 의상을 선보여 호평을 받고 있다.

'화이트데이'에 대한 대한 자세한 소개와 최신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공식 페이스북 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