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G(대표 이종원)는 자사가 개발한 온라인 레이싱 게임 '얼티밋 레이스'의 2차 CBT(비공개 시범 테스트)를 2016년 1월 13일(수)부터 1월 17일(수)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CBT 시승 신청을 원하는 이용자는 12월 30일(수)부터 1월 10일(일)까지 '얼티밋 레이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1월 12일(화) 홈페이지에서 당첨 여부를 확인 할 수 있다.

얼티밋 레이스는 CBT 참가 신청 기간 동안 블로그, SNS, 커뮤니티 게시판 공유 이벤트를 진행하며, CBT 기간 접속하는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레이싱 휠, 기어 VR, 아이패드 등 푸짐한 선물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2차 CBT는 1차 테스트 당시 보내준 이용자들의 피드백과 데이터를 기반으로 게임 UI, 광장 커뮤니티, 주행 방식, 차량 업그레이드, 에피소드 시스템 등이 새롭게 개편 되었으며, 다량의 신규 라이선스 차량과 신규 서킷, PvP 자동 매칭 시스템 등이 추가되었다.

'얼티밋 레이스'는 자체 물리엔진으로 개발한 KOG의 오리지널 온라인 레이싱 게임으로 탁월한 주행감과 다양하고 깊이 있는 레이싱의 요소들을 플레이 할 수 있다. 전 세계 유명 자동차들의 실제 차량, 실제 레이싱 서킷들의 공식 라이선스와 실제 데이터를 차세대 그래픽으로 구현해 온라인 게임 이용자들이 생생한 주행 몰입감을 느낄 수 있게 했다.

한편, KOG는 자사가 개발한 게임 ‘엘소드’, ‘아이마’를 국내 및 해외 20여개 국가에 서비스를 하고 있으며 미국과 필리핀에 해외 법인을 두고 있다.

'얼티밋 레이스'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