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무브 주식회사


무브 주식회사(이하 무브)는 모바일 미소녀 퍼즐 RPG ‘몬스터 플러스’의 신규 컨텐츠 이집트 몬스터 서비스를 30일부터 시작했다고 밝혔다

‘몬스터 플러스’는 신작 모바일 퍼즐 RPG 게임으로, 새로운 마왕이 된 주인공이 잃어버린 마력을 되찾기 위해 마계를 탐험한다는 이야기를 그려냈다. 200여명의 다양한 미소녀 캐릭터를 기반으로 각종 신화의 캐릭터 들과 300개의 스테이지를 통해 유저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게임의 주요 요소는 간단하게 플레이 할 수 있는 퍼즐 게임의 방식을 바탕으로 플레이어가 충분히 빠져들 수 있는 재미를 주면서 다양한 환경을 통한 전략적인 플레이도 가능하다는 점에 있다. 게다가 게임 내에서 다른 유저들과 전략 공유를 통해 게임에 대한 흥미를 유발시킨다.

한편 무브 주식회사는 신규 컨텐츠 이집트 신 강림 스테이지와 신규 소환 몬스터들이 높은 확률로 등장하는 이벤트를 실시 한다. 다양한 특징의 캐릭터들의 기간한정 획득이 가능한 시스템 출시와 더불어
빠른 성장을 위한 경험치 전용 스테이지, 그리고 사전등록에서 유저들의 투표로 이루어진 성인 컨텐츠! Buddha가 등장하여 신년 유저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그리고 뜨겁게 데펴주는 역할을 한다고 전해왔다.

무브 주식회사의 신작 모바일 게임 ‘몬스터 플러스’의 게임 정보 및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공식 팬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게임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