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엔터메이트


엔터메이트가 서비스하고 플레이웍스 주식회사가 개발한 모바일 MMORPG '아케인 for Kakao'가 12일(화) 필드 보스를 비롯한 신규 시스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12일 패치를 통해 필드 보스 시스템, 유산 아이템, 스킬 강화 시스템과 일부 상점 상품이 업데이트 되었다. 핵심 콘텐츠인 필드 보스 시스템은, 정해진 시간 마다 특정 필드에서 랜덤하게 출현하는 보스를 물리치면 보물상자와 희귀 장비인 유산을 획득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두 번째로 유산 시스템은 일종의 희귀 장비로, 함께 추가 된 필드 보스에게서 획득할 수 있으며, 서버 내 종류별 각 10개씩만 존재하는 만큼 희소성이 더해졌다.

그 외에도 40레벨부터 사용 가능한 스킬 강화 시스템과, 일부 신규 루비 상품이 추가 되었으며, 길드 시스템과 어비스 수송대 등 기존 시스템의 보완과 개선이 이루어졌다.

엔터메이트 ‘아케인 for Kakao’ 총괄 PM 이남성 팀장은 “구글 인기순위 1위를 달성할 수 있었던 건 아케인 for Kakao 게임을 이용해 주시는 유저분들 덕분이라고 생각한다.”라며, “아케인 for Kakao에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업데이트를 준비했다. 앞으로도 양질의 콘텐츠로 찾아뵙겠다.”고 전했다.

‘아케인 for Kakao’는 구글플레이 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티스토어를 포함한 이통3사 원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설치할 수 있으며, 게임 정보 및 이벤트 등의 소식은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