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JUNEiNTER


JUNEiNTER(대표 한성택)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겟앰프드'에서 콜라보 액세서리 ‘라바 옐로우 슈트’를 1월 19일(화)부터 한정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라바 옐로우 슈트’는 식탐 많고 바보스러운 노란색의 애벌레로 혓바닥 치기, 비누방울, 폭풍 방귀 공격 등 애니메이션에서 선보였던 우스꽝스러운 재주를 겟앰프드에 100% 녹여 코믹스럽게 제작 되어 2015년 2월 17일 업데이트를 통해 선보인 적이 있는 액세서리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라바 옐로우 슈트’는 총 3,000 개를 한정 판매를 진행하게 되며, '라바 옐로우 슈트' 액세서리가 라이센스 종료로 인해 판매 기간이 지나면 더 이상 획득할 수 없게 된다.

라바 한정 판매와 함께 이용자들이 기다리던 봉인 기능이 다시 추가된다.

이전에 진행했던 봉인 이벤트의 경우 계정공유 및 계정도용 피해가 잦아 이를 방지하고자 게임 내 마일리지와 이벤트 참여를 통해서만 획득할 수 있도록 획득 방식이 변경 되었다고 한다.

업데이트와 함께 페이백 시즌2 이벤트가 진행된다. 페이백 이벤트는 PC방에서 게임을 플레이 한 만큼 게임 머니,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로 이용자들 사이에서 매우 호평이었으며 이용자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시즌 2로 다시 돌아와 PC방에서 계속 겟앰프드를 즐길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이 겟앰프드 이용자들을 기다리고 있다.

겟앰프드팀 신효원 PM은 “라이센스 만료로 인해 마지막 판매를 진행하게 되어 아쉽다.”며, “라바, 마음의 소리, 낚시 신공에 이어 앞으로도 유저들이 흥미를 가질 수 있는 주제로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도록 많은 응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