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주얼 액션 어드벤처 티크루(www.tcrew.co.kr)” (이하 티크루)를 서비스 중인 (주)다조인(대표 채명필)은 지난 1월 8일 인기 신인 배우 서우와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계약을 통해 서우는 신문, 잡지, 온라인 베너 등 티크루와 관련된 게임 광고에 출연함은 물론 다양한 이벤트 및 홍보 영상물 그리고 티크루 홈페이지 컨텐츠에 참여하는 등 온·오프라인을 넘나들며 제1기 크루걸로 활약할 전망이다.


서우는 현재 MBC 김치 치즈 스마일에서 솔직 발랄한 말투와 해맑은 표정으로 인기 급 상승 중이며, ‘엉짝댄스’, ‘4차원 소녀’ 등으로 불리며 인터넷 UCC상에서 화제를 모으며 가장 주목 받는 연예계 샛별이다. 최근에는 박찬욱 감독이 제작하는 홍당무에 주연급으로 캐스팅되어 2008년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앞으로 서우는 티크루 OBT프로모션 페이지와 다양한 티크루 런칭 이벤트뿐 아니라 게임 내에 깜짝 등장하여 티크루 유저들과 만날 예정이며, 서우와 함께하는 티크루의 프로모션은 기존 단순한 이미지광고와는 확연히 구별되는 모습을 선보일 계획이다.


다조인 주형건이사는 “서우의 밝고 명랑한 분위기가 티크루의 깜찍하고 발랄한 캐릭터들의 모습과 잘 어울리고 모험을 떠난다는 게임 컨셉과 잘 매치된다고 판단해 전속모델로 전격 캐스팅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서우와 함께 2008년 힘차게 도약할 티크루 에 많은 응원과 기대를 바란다”고 말했다.


지난 2차 CBT를 성공리에 마친 티크루는 유저 의견을 수렴하고 새로운 시스템을 추가하여 조만간 오픈 베타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에 있으며, 오픈 베타 테스트에 앞서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 행사를 준비 중이다.





자료제공 - 다조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