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3.1 업데이트에서 새로운 이벤트 시스템이 추가됐다는 공지 문구가 있었다. 하지만, 게임상에서는 찾아보기 어려웠던 것이 사실. 그로부터 1주일이 지난 20일 새벽 1시부터 인 게임 상에서 임무와 도전과제 사이에 신규 아이콘을 추가하면서 특정 기간에 나타나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게 되었다.

▲ 새로 추가된 아이콘을 누르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번에 등장하는 '암살자의 표식' 이벤트는 21일 새벽 1시부터 29일 새벽 1시까지 일주일간 진행될 예정으로, 도미네이션즈에서 등장하는 일본의 영웅 '오다 노부나가'와 동맹관계였던 도쿠가와 이에야스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스토리를 다루고 있다. 도쿠가와 이에야스는 이마가와 가문의 잔당을 소탕하기 위해 80명의 닌자를 파견했고, 200명의 수비대를 암살했다는 이야기로 이벤트가 시작된다.



진행 상황 탭에서 5단계로 이루어진 목표를 확인할 수 있으며, 각 목표를 달성할 때마다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암살자의 표식'은 상대방의 타워나 수비대 건물 같은 방어 타워 건물을 일정 개수 이상 파괴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 '암살자의 표식' 이벤트 단계 목표 및 보상

1단계 - 방어 건물 60개 파괴
보상 : 닌자 부대 x1

2단계 - 방어 건물 125개 파괴
보상 : 식량 375,000

3단계 - 방어 건물 150개 파괴
보상 : 닌자 부대 x2

4단계 - 방어 건물 175개 파괴
보상 : 금화 1,100,000

5단계 - 방어 건물 225개 파괴
보상 : 닌자 은신처 x1

해당 미션을 일주일 내로 완료해야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미션을 완료했더라도 일주일 내에 보상을 받지 않으면 해당 보상은 사라지게 된다.

우선 첫 번째 단계를 완료하면 닌자 부대를 획득할 수 있다. 닌자 부대는 용병처럼 일회용이며, 용병 야영지에 모든 용병을 고용해 빈자리가 없더라도 별개의 부대로 등장한다. 한 부대에 4명의 닌자가 등장. 닌자는 공장에서 생산할 수 있는 게릴라와 같은 형태로 방어 건물을 우선으로 움직인다.

▲ 용병 야영지 공간이 꽉 차있어도 획득할 수 있다.

상대방의 타워에 공격을 받지 않고, 적 방어 건물을 파괴할 수 있는 닌자 유닛은 게릴라처럼 방어 건물을 한방에 파괴하지는 못하지만, 빠른 이동 및 공격 속도를 가지고 있다.

5단계까지 모든 단계를 완료하면 닌자 은신처 건물을 획득할 수 있다. 이 건물은 닌자 부대를 생산할 수 있는 건물로 일주일 동안 기간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이 기간 동안 훈련소에서 생산할 수 있는 총 병사수가 시대에 따라서 최대 10까지 증가한다.

▲ 모든 단계를 완료하면 '닌자 은신처'를 획득할 수 있다.

닌자는 1명당 훈련소 인구 5를 필요로 한다. 기존 게릴라의 인구수가 15인 것을 고려하면 3명을 배치할 수 있으며, 한 명이 적 기지에 배치 되어 있는 가시 함정을 밟았을 때, 받는 타격이 작아진다.

▲ 닌자 은신처에서 생산할 수 있는 '시노비'. 총 생산량도 +10 증가했다.


▲ 전투 중, 닌자 부대 사용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