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위메이드아이오(대표 장현국)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이카루스’가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0일) 밝혔다.

'이카루스'는 판타지 세계관을 바탕으로 지상과 공중을 넘나드는 입체적인 전투와 액션이 특징인 중세 유럽 스타일의 MMORPG로, 지난 2014년 4월 공개서비스를 시작해 '2014 대한민국 게임대상' 최우수상과 그래픽부문 기술 창작상을 수상했다.

와이디온라인은 현금 50만원 상당의 혜택이 가득 담겨있는 대규모 이벤트를 통해 매일 엘룬과 특별 펠로우를 지급하는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 다음달 3일(수)까지 매일 1시간 이상 게임을 플레이하거나 7일 이상 출석 시 엘룬 및 전설 펠로우 은빛 라이쿠 등 접속 보상을 얻을 수 있는 ‘대규모 인생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26일(화), 27일(수) 양일간 게임에 접속할 경우 최대 100개의 보너스 엘룬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게 된다.

이어 다음달 17일(수)까지 4주간 신규 유저 및 복귀 유저에게 최상급 장비 아이템인 엘로라의 무기부터 전설 장비 풀세트, 성장용 부스터 등 50만원 상당의 아이템이 담긴 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유명 아프리카 BJ들과 함께하는 서버 간 대결 이벤트를 실시한다. 매주 새롭게 주어지는 미션에서 우승한 서버에게 풍성한 혜택을 선사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대규모 이벤트와 더불어 게임 로딩 속도를 큰 폭으로 향상한 최적화 업데이트를 함께 진행하고, 이를 기념해 모든 유저에게 ‘황금낚시대’를 지급한다.

와이디온라인은 “2016년 새해를 맞이해 ‘이카루스’에서 혜택이 가득 담긴 대규모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더불어 최적화 업데이트를 통해 기존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오니, 더욱 향상된 ‘이카루스’를 즐겁게 즐겨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카루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